본문 바로가기
고소한 콘텐츠

24년 하반기 쿠팡플레이 공개, 신현빈 문상민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줄거리

by 고소한땅콩 2024. 4. 14.
반응형

 

너무나도 훈훈한 비주얼의 두 배우, 신현빈과 문상민이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하반기에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라는 작품인데요 어떤 줄거리를 갖고 있는 작품일지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쿠팡플레이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현실에 신데렐라가 없다고 믿는 현실주의자와 사랑앞에서는 조건이 중요하지 않다고 믿는 로맨티스트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주인공 하윤서 (배우 신현빈)은 연하의 남자친구 서주원 (배우 문상민)이 재벌 3세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로 주원의 어머니가 이별하라며 준 돈 봉투를 받고 헤어지게 됩니다. (요즘 세상에도 이런 어머니가 있다니요?! 😶)

 

서주원은 여자친구 윤서에게 조건이나 차이는 사랑에 비하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며, 윤서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후에도 계속해서 그녀의 마음을 돌리려고 노력하는 순정남 역할을 맡았습니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2~17 대본을 썼던 오은지 작가가 각본을 집필했고,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 의 서민정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인데요, 동명의 웹 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드라마인 만큼 어떤 스토리로 드라마화 될 지 기대가 됩니다 ^_^ 

 

 

 

동명의 웹 소설은 2013년부터 네이버 웹소설 챌린지 리그에서 연재되다가 2014년 정식으로 출판되기도 했는데요, 소설과 100% 일치할지는 모르겠지만 소설 기준으로 등장인물 설명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하윤서 (배우 신현빈) : 32세 여자, 부하 직원인 서주원과 3년간 사귀었지만 서주원 어머니의 반대로 헤어지려고 하는 인물. 가정폭력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하지석 (동생) 을 데리고 가출한 뒤 갖은 노력으로 대기업의 팀장까지 된 재원이지만 동생과 함께 힘겹게 살아온 탓에 다소 속물적인 근성도 갖고 있다. 시원시원하고 똑부러지는 성격의 인물이다.

 

- 서주원 (배우 문상민) : 28세 남성, 재벌가의 둘째 아들. 신입사원 시절 담당 팀장이었던 윤서에게 반해 3년동안 사귀었다. 자신과 헤어지려하는 윤서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애쓰고 있으며 싹싹하고 요령이 좋은 인물.

 

- 이성민 : 윤서의 전화 통화 상대. 자살하기 직전 무턱대고 건 전화가 윤서의 전화였고 운전중이던 윤서가 타 운전자와 트러블을 벌이는 바람에 통화가 길어지면서 윤서에 대한 관심이 생겨 자살시도를 멈추게 되었다. 그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윤서와 통화를 시도하여 윤서로부터 '스토커' 소리를 듣고 있다. 미술에 재능이 있지만 국회의원인 아버지의 강압으로 정치학을 전공하고 있다.

 

- 서시원 : 서주원의 형으로 하윤서와 서주원이 다니는 회사의 상무.

 

- 하지석 : 하윤서의 동생으로 서주원을 '비실이'라고 싫아하는 누나 바라기이다. 하윤서에 따르면 인터넷 소설에 나오는 일진인데, 직접적으로 학교 폭력에 가담하는 것은 아니고 방관자 역할이다.

 

 

왼 : 신현빈 배, 오 : 문상민 배우

 

신현빈, 문상민 두 배우가 로코퀸, 로코킹으로 거듭날지 너무나 기대가 되는데요, 이외에도 배우 윤박과 걸스데이 소진이 조연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고 나오고 있어서 어떤 역할을 소화하게 될지도 기대가 되네요! 좀 더 자세한 소식은 추후에 한번더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

 

 

반응형